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행복발견♡

아내의 맛 미스터트롯 트로트 신동 홍잠언을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트로트신동 홍잠언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후 인기에 힘입어 아내의 맛,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에서도 상종가를

치고 있는데요... 제가 이 어린 친구에게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이름 때문인데요... 이름에 어떤

종교성이 있는지 궁금해서 알아보기 시작하다가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홍잠언 군은 2011년 6월 3일 강원도 평창군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첫 방송출연은 2017년도에 평창에서

전국노래자랑을 했는데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미스터 트롯에 출연, 1화에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항구의 남자를 불러서 올하트로 본선에 진출!!

 

그러나 팀미션에서 남승민, 임도형, 정동원과 유소년부로

팀을 구성, 네박자를 불렀지만 한계를 드러내며 좋은 기량을

보여주지 못하고 탈락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탈락의

경험도 앞으로 대한민국 트로트의 미래가 될 이 소년에게

크나큰 자양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19년 5월에는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매했네요. 이 앨범에 포함된 노래는 아래와 같아요. ^^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유랑청춘

묻지마세요

보릿고개

아주까리 등불

목포의 눈물

불효자는 웁니다

딴따라

항구의 남자

남자의 인생

 

아내의 맛에 출연해서는 임도형과 듀엣곡 발매를 준비하는

과정이 방송으로 나왔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발레교습소를

찾는 등의 장면이 눈길을 끌었네요. 그리고 트롯1일 강사로

변신해 어르신 수강생들을 가르치는 모습 등은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ㄱㄱ)

 

특히 오늘은 신동특집으로 꾸며진 불후의 명곡에

박상철씨와 함께 '자옥아'를 불러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부른 기타신동 양태환군과 몽니를 꺾었습니다.

실제 무대에서는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면서도

무디에 오르기 전 다른 신동들의 무대를 보면서는

귀여운 리액션을 보이며 몸을사리고 엄살?을

부리며 어린 방송쟁이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습니다. ㅎㅎㅎ

 

노래 듣고싶은 분들 아래 링크 클릭^^

https://tv.naver.com/v/12983067

 

홍잠언군의 이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잘 찾을수가

없네요. 아마도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어릴적부터

찬양을 많이 들으며 음악적 재능을 키운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구약성경에 '잠언'서가 있는데요.

31장까지 있어 한달 주기로 하루에 한장씩 읽는

사람들이 많이 있답니다. ^^ 혹자들은 '지혜서'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오늘은 트로트신동 홍잠군에 대해 조금 알아봤습니다.

모쪼록 건강하게 잘 성장해서 전 국민의 슬픔과

아픔을 대변할 수 있는 훌륭한 가수가 되었음

하는 마음으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