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행복발견♡

의정부 산책로 농구장 축구장 배드민턴장 등산로 직동공원 추천

안녕하세요. lovely song 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주변 공원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요즘과 같은 시국에 사람이 많은 곳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24시간 일주일 내내

집에만 있는 것은...ㅠㅠ

 

저에겐 더더욱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현 코로나 시국에도 부담없이 바람쐬러

갈 수 있는!!! ^^ 그런 장소를 추천합니다!!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 농구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등산 혹은 산책 좋아하시는 분들,

배드민턴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직동공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입구에는 주차장이 있구요. 주차장을

지나면 배드민턴장, 농구장이 있어요.

 

 

그리고 저 꽃밭은 작년 말에 튤립을

심었다고 하니 올 봄에 더 따뜻해지면

어여쁜 꽃들을 볼수가 있겠네요.ㅎㅎㅎ

 

 

꽃밭과 농구장 사이에는 아래 폭포가

있더라구요.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멋진 폭포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꽃밭을 지나면 산길이 나옵니다.

우리 가족은 아기가 있기에 유모차를

열씨미 밀면서 올라갔더랬죠.ㅎㅎㅎ

 

 

사실 주말에 하도 심심해서 저녁먹을

거리를 싸들고 공원에 가서 먹을 심산으로

나갔었는데요, 등산로 중간에 의자가

있어 앉아서 먹는데.... 지나다니시는

사람이 넘나 많아서 먹기에 조금

민망했네요. ^^;;

 

현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이 동네에서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명소라는 말이 하고싶었습니다.

ㅎㅎㅎ

 

등산로를 지나다보니 봄의 전령 진달래꽃이

예쁘게 핀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등산로는 의정부시청부터 예술의 전당까지

이어져 있었습니다. 유모차가 있는

저희들은 물론 중간에 돌아왔지만

꼭 다음에는 예술의 전당 뒤편까지

가서 놀다오고 싶은 맘이 있네요.ㅎㅎ

 

지도를 보니 예술의 전당 뒤편에 암벽등반,

게임장 등 뭔가 많은 것 같아서 담에 날

좋을 때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오늘은 의정부 흥선동 직동공원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전반적인 느낌은

그리 크지 않지만 규모있게 있을 것은

다 있는 느낌이었구요. 이런 공원을

슬세권으로 다닐 수 있는 아파트는

나름 메리트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직동공원 앞에 짓고있는 가능더샵 아파트

피가 거의 안붙었을 줄 알았는데 지금

1억 이상 붙었더라구요. 앞에 개천

산책로도 있고 직동공원도 있는데다가

의정부는 워낙 신축이 귀해서 그런가

봅니다.

 

잠시 옆길로 샜는데, 아무튼 시간 날 때

가족들이랑 몇번쯤 가볼만한 동네 명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마스크 착용하시구 다녀오셔서

손 깨끗이 씻는거 잊지 마시구요. ^^